쿨링 솔루션 및 PC하드웨어 부품 전문기업인 잘만테크㈜(www.zalman.co.kr)가 수냉타입의 신제품 CPU 쿨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수냉쿨러인 LQ310, LQ315, LQ320은 간편하게 수냉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일체형 수냉쿨러로 냉각수가 이미 채워진 밀폐형으로 교체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루 LED를 적용하여 시각적 효과를 더한 워터블록에 저소음/고성능 펌프를 내장, 튜브 연결을 최소화하고 빠른 냉매 순환을 가능케 해 안정적인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더불어 마감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높은 고무 튜브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누수의 위험이 없어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친환경 부식방지 냉각수인 클리콜 기반의 냉각수와 부식방지제가 첨가되어 금속에 대한 부식을 방지한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CPU 소켓을 지원하고, 저소음 120mm Fan 1개가 기본 구 성품으로 제공되며, Fan을 추가 장착하 여Dual Fan 구성도 가능하다. 3종 수냉쿨러는 각각 28mm, 38mm, 52mm의 라디에이터 사이즈로 소비자의 사용 환경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다양화하였다.
잘만테크 쿨러의 국내 유통은 ㈜베이스테크(070-4681-2000)가 담당하게 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잘만테크(www.zalm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