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레이싱 모델 주다하, 육지혜, 황미희의 이름을 딴 게이밍 PC가 출시된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인 Galaxy Microsystems Ltd.(www.galaxytech.com)의 한국지사인 갤럭시코리아(www.galaxytech.co.kr)가 지난 22일 용산 원효로에 위치한 폴링인 커피에서 오프라인 미디어 행사를 갖고 인기레이싱 모델 육지혜·주다하·황미희의 이름을 전면에 내건 게이밍 PC 3종을 공식 론칭했다.
▲ (왼쪽부터) 인기 레이싱 모델 주다하, 육지혜, 황미희
▲ 3인 3색 특징을 갖춘 주다하, 육지혜, 황미희 게이밍 PC
갤럭시코리아가 론칭한 미녀 삼총사 게이밍 PC는 갤럭시의 대표 인기 그래픽카드인 nVidia GeForce 6 시리즈 GT630 · GTX650 · GTX660 를 탑재하고 각각 주다하 · 육지혜 · 황미희의 이름을 붙여 사용자의 각 환경에 특화된 모습을 갖춘 3인 3색의 PC이다.
게이밍 PC 3종은 조립PC라는 가격적 경쟁력과 함께 갤럭시의 그래픽카드를 필두로 한 성능과 호환성이 검증된 부품의 사용, 그리고 인기 레이싱 모델 3인방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우는 등 자신감과 신뢰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 주다하 PC
▲ 육지혜 PC
▲ 황미희 PC
주다하PC는 인텔 코어 i3-3220(아이비브릿지)과 갤럭시 GT630 D3 2GB 그래픽카드로 구성되어 일반/저사양 게임을 주로 즐기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육지혜PC는 인텔 코어 i5-3570(아이비브릿지)과 갤럭시 GTX650 D5 1GB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일반/고사양의 게임을 즐기는 중급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황미희PC는 3개 라인업 중 가장 고제원을 갖춘 모델로 인텔 코어 i5-3570(아이비브릿지)과 갤럭시 GTX660 D5 1GB 그래픽카드 및 8GB 용량의 메인 메모리를 탑재해 고사양 최신 게임을 즐기는 상급 유저를 타겟하고 있다. 각 모델별 세부 제원은 판매 쇼핑몰에 따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주다하 · 육지혜 · 황미희 게이밍 PC 3종은 조립PC 전문 쇼핑몰인 이엑스코리아(www.expc.co.kr)와 컴퓨터·주변기기 온·오프라인 전문 쇼핑몰인 아이코다(www.icoda.co.kr)를 통해 판매되며, 구매자에게는 각각 블래이드&소울 30일 계정과 CGV 영화관람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 갤럭시 미녀 3총사와 함께 갤럭시코리아 및 아이코다, 이엑스코리아 관계자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갤럭시코리아 마케팅 메니저 추정석과장은 "이번 미녀 삼총사 게이밍 PC는 갤럭시코리아의 엔드컨슈머를 향한 마케팅의 표현으로, 레이싱 모델을 대표하는 주다하, 육지혜, 황미희씨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우며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홍콩 본사의 방향을 전달하는 만큼 앞으로 더욱 공격적이고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적극적인 필드 마케팅을 펼쳐 인정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 갤럭시코리아는 한국 시장의 작은 변화에도 귀를 기울여 다양한 상품과 특수 제품에 대한 연구와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