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장치 전문 브랜드 아이락스(i-rocks, www.i-rocks.co.kr)는 플런저 스위치를 탑재한 텐키리스(Tenkeyless) 키보드 K20 게이밍 제품을 4월 4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아이락스에 따르면 기계식 키보드에 필적하는 독특한 키감을 연출하는 플런저 스위치와 PBT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키(Key)등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작은 크기에도 무려 1Kg이 넘는 무게로 안정된 타격감을 갖추고 있으며, 무한동시입력(N-KEY ROLLOVER) 기능과 USB 방식이면서도 최대 30키까지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USB 2.0 풀스피드 인터페이스로 1000Hz 폴링레이트를 갖췄으며, PS/2 방식 보다도 매우 빠른 반응력을 지닌 게이밍 키보드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텐키리스 사이즈의 K20 게이밍 키보드는 기계식에 필적하는 특별한 플런저 키감과 함께 매니아는 물론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효용 가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아이락스측은 밝혔다.
한편, 아이락스는 4월 4일, 150개 한정수량으로 33% 할인 출시 프로모션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정상 소비자가격은 4만 5천 원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락스(www.i-rock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