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은 전면 USB3.0 포트가 탑재된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 타워 PC케이스 'SKY333 블루써클 미니 USB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사이즈는 작지만 뛰어난 확장성이 갖춘 것이 특징으로, 특히 최고급 USB3.0 케이블을 사용하여 케이블 품질에 따른 속도 저하를 최소화 시켰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전면은 고급스러운 하이그로시 재질을 채용했으며, 대형 전원버튼은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블루LED가 탑재되어 있다.
케이스 내부는 mATX방식의 메인보드와 표준 ATX 방식의 파워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320mm 길이의 하이앤드 그래픽카드도 무리 없이 장착이 가능하다. 후면에는 90mm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측면에는 CPU 및 그래픽카드 냉각을 위한 120mm 쿨링팬을 추가로 장착 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크기는 작지만, 뛰어난 확장성과 USB3.0 포트까지 탑재한 실속형 제품"이라며, "심플한 디자인에 확장성까지 겸비한 경제적인 가격의 보급형 제품은 찾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1천 원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