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헤드폰 브랜드 소울이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앞세운 '블루&화이트 에디션-SL99S' 과 '라임&화이트 에디션-SL49NW' 이어폰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울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모던한 디자인뿐 아니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한껏 멋을 부린 세련된 외형으이 특징으로, 패션 아이템으로서 자리잡고 있는 젊은 세대의 마음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 (왼쪽부터) SL99S, SL49NW
블루&화이트 에디션-SL99S는 소울만의 차별화된 사운드와 함께 메탈릭하고 시원한 네온블루 컬러와 화이트가 조합된 시크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이나 다양한 스포티룩에 잘 어울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SL99S는 아이폰에 맞추어 출시 되었던 기존의 소울 제품들과 달리 삼성 갤럭시 유저를 위한 이어폰으로 갤럭시에 최적화된 사운드로 소울만의 하이퀄리티 사운드를 구현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소비자 가격은 19만 9천 원이다.
함께 출시된 라임&화이트 에디션-SL49NW은 기존 SL49 디자인이 레드, 그린, 핑크 컬러에 이어 라임 컬러를 입은 제품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톡톡 튀는 상큼한 라임 컬러를 더한 패셔너블한 이어폰이다. SL49와 마찬가지로 소울만의 차별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소비자 가격은 14만 9천 원.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