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의 한국 공식파트너 ㈜웨이코스(대표 고민종, www.waycos.co.kr)는 Razer 대표 게이밍 키보드인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시리즈 구매 시, Razer 전용 한글 키캡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Razer의 대표 기계식 키보드인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US'와 닌자에디션 '블랙위도우 얼티밋 스텔스 2013' 제품에 한해 진행되는 행사로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한정 수량 제작된 Razer 기계식 전용 한글 키캡을 행사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Razer 블랙위도우 얼티밋 키보드는 Razer 엔지니어들의 연구, 개발과 프로게이머 테스트를 통해 출시되어 해외 유수의 하드웨어 미디어 에디터 추천제품으로 선정된 게이밍 키보드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된 Razer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시리즈 키보드는 '얼티밋 2013 US' 제품과 '얼티밋 스텔스 2013' 제품 2종을 선보였다. 얼티밋 시리즈는 블랙 색상에 무광 재질의 디자인을 채택한 게이밍 키보드로 모든 입력 값에 직각적인 피드백을 전달하는 기계식 키를 적용한 제품으로 독일 체리사의 청축과 갈축 스위치를 사용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5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 소진시 조기 마감된다.
㈜웨이코스는 국내 유통하는 Razer 제품에 대해 마우스 2년, 키보드 및 오디오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서비스 기간 내에는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razer.wayco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