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솔루션 전문기업이자 PC하드웨어 부품 전문업체인 잘만테크㈜는 120W급의 강력한 쿨링 성능을 지니고도 27mm의 작은 사이즈로 어떤 케이스에도 간섭 없이 장착이 가능한 ITX용 울트라 씬(Ultra Thin) 미니쿨러 'CNPS2X'를 전세계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쿨러는 FHS(FlowerHeatSink), DTH(Direct Heatpipe)와 S벤딩 히트파이프 기술을 적용해 초소형 사이즈에서도 강력한 쿨링이 가능하며, Down blowing 타입 설계를 통해 메인보드로 직접 Fan의 공기가 배출되어 메인보드 주변 전원부까지 냉각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저소음 80mm PWM FAN 이 장착되어 CPU온도에 따라 RPM이 조절되어 저소음을 실현했으며, 27mm의 높이와 가로 세로 각 84mm의 초소형사이즈와 83g의 업계 최저 미니 ITX케이스를 포함한 대부분의 모든 케이스에 장착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잘만테크 관계자는 "심혈을 기울여 야심차게 출시한 CNPS2X는 기존 미니케이스를 사용하면서도 쿨링성능이 뛰어난 CPU 쿨러를 사용하지 못한 대다수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잘만테크㈜(www.zalm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