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TCG' 11월 21일 전격 출시
- '던전앤파이터 TCG' 시공사를 통해 11월 21일 전격 출시
- [ACT1.대화재] 거너/격투가/공통카드의 구성으로 총 123장 발매
- [던전앤파이터 TCG] 구매 전원에게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게임아이템 증정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사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하고, 시공사가 유통하는 '던전앤파이터 TCG(트레이드 카드게임)'가 11월 21일 전격 출시되었으며, 각 지역에 따라 4차례에 걸쳐 출시될 예정이다.
TCG란 카드를 가지고 정해진 규칙에 따라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 상대편과 대결을 펼치는 오프라인 카드게임으로, '던전앤파이터'도 네오플만의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적용하여 '던전앤파이터TCG'를 개발하게 되었다.
지난 8월 진행된 클로즈베타와 11월 진행된 '던전앤파이터 TCG 출시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친 '던전앤파이터 TCG'는 특유의 콤보공격과 타격감으로 공개 전부터 관련 업종 및 유저들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아왔으며,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카드게임이다.
11월 21일 발매된 TCG의 첫번째 버전[ACT1.대화재]는 상대방을 공격하는 스킬카드,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효과카드, 무기와 방어구로 이루어진 장비카드, 자신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레벨업 카드의 4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너/격투가/공통카드로 나뉘어 총 123장이 출시되었다.
'던전앤파이터TCG'는 출시와 함께 11월 21일부터 구매자 전원에게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TCG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TCG 홈페이지 : www.d-figh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