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내 내비게이션, LBS, Telematics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 (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com)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소프트맨'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강력한 음성인식 내비게이션과 2CH 풀터치 LCD블랙박스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프트맨의 페이스북 이벤트는 현대엠엔소프트의 공식 페이스북인 '소프트맨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softman)' 페이지와 재미있는 영상 공유로 많은 FAN을 보유한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에서 동시에 진행 된다. 이번 소프트맨 1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페이스북 담벼락의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중 나에게 필요한 것'에 대한 답변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인상 깊은 내용의 댓글을 선정하여 소프트맨 음성인식 내비게이션과 2CH 블랙박스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소프트맨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연계하여 진행하는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은 현재 100만이 넘는 많은 FAN수를 보유한 페이지로 재미있고 이슈가 되는 국내외 동영상을 게재해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소프트맨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함께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번 이벤트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인기가 높은 페이스북을 통한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16년간 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7월 자사의 대표 내비게이션/블랙박스 브랜드인 '소프트맨'을 론칭, 음성인식 기능의 내비게이션과 고화질 블랙박스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소프트맨은 지난 1년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9인치 매립전용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총 8종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5종을 출시했으며, 내비게이션 업계 최초로 365일 연중무휴 콜센터를 운영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실 김형구 실장은 "지난 1년간 소프트맨과 함께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운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현대엠엔소프트는 향후 소프트맨 브랜드를 통해 사람과 자동차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현대인의 자동차 생활을 보다 편안하고 윤택하게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프트맨 페이스북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와 소프트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softman), 그리고 현대엠엔소프트 공식블로그(blog.hyundai-mnsoft.com)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