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고객과의 약속 '스마트 체인지업' 프리미엄 프로그램 실시

2013.07.23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삼보컴퓨터(대표 이홍선, www.trigem.co.kr)는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으로서, 제품구매 2년 후 제품 반납시 구매금액(VAT별도가)의 50%를 IT지원금으로 환급해주는 프리미엄 프로그램인 'Smart Change Up'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Smart Change Up' 프로그램은 2009년 처음으로 실시된 'Change Up' 시리즈의 3차 버전으로 TG삼보의 3가지 보물(Tri-Gem)인 기술-사람-서비스라는 핵심 가치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프로그램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TG삼보는 지난 1998년, IMF 경제한파로 국민이 고통을 겪던 시절,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던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를 CF모델로 기용, 98년 최다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던 'Change Up PC'을 런칭하며 PC전문기업으로서 국민들에게 '위기를 희망으로 극복하자'는 정서적 교감을 이루는데 성공을 거두었다.

 

이후 TG삼보는 10년간 계승된 '위기를 기회로 삼는다'는 기업철학을 반영, 2009년 제품구매 2년 이후 CPU 및 메인보드 무상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는 'Change Up' 시리즈 1탄을 실시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Change Up' 시리즈 2탄으로, 2011년 SSD 탑재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구입 6개월 후 500G 또는 750G HDD 추가 증정하는 'Speed Change Up'을 실시했다.

 

이번 'Change Up'시리즈 3탄인 'Smart Change Up'은 지난 2011년 7월 이후 판매한 TS-53R.SCU1와 TS-53R.SCU2 제품으로, 해당 제품 반납 시 일정한 절차를 거쳐 구매금액(VAT별도가)의 최대 50%에 해당하는 IT지원금을 환급해 준다. 특히, 제품 구매 2년 후에 발효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신뢰를 구축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Smart Change Up' 프로그램은 해당 제품 구매 후 1달 이내 TG삼보 홈페이지(www.trigem.co.kr)에 약정서를 작성한 소비자에 한해서 실시되며, IT지원금 환급 시작 전 약정서 작성 소비자에게 TG삼보의 고객만족팀에서 해피콜·이메일·홈페이지 공지 등 안내를 진행한다. 신청 소비자는 공지 안내를 받게 되면 가까운 공식 TG삼보 서비스센터를 방문, 제품 이상 여부 및 제품 상태 점검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IT지원금이 결정되며, 희망하는 계좌로 1개월 이내에 현금으로 환급 받게 된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TG삼보 브랜드를 신뢰하는 고객과의 약속을 잊지 않고 지킴으로써 TG삼보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고객에 대한 삼보컴퓨터의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2013년 3탄 'Smart Change Up'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G삼보 홈페이지(www.trigem.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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