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 이하 이엠텍)는 유독 길게 이어지고 있는 장마가 주춤하며 8월 초순 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보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지원센터에 빙과용 냉동고를 설치하고 더위에 지친 방문 고객에게 무더위를 날려 버릴 시원한 스틱형 빙과(일명 쮸쮸바)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고객지원센터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는 이엠텍은 올 여름에도 작년에 이어 시원한 빙과류를 제공함으로써 무더운 여름철 힘들게 내방한 소비자들의 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이엠텍이 준비한 올 여름 고객지원센터 메뉴는 딸기맛, 사과맛, 오렌지맛, 소다맛, 콜라맛 5종의 '샤니 아이스짱'으로 천연 농축 과즙이 첨가된 다양한 맛과 향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어 식품 안전성에 대한 우려도 덜 수 있다고.
또한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상가와 다소 떨어진 삼각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 편의를 위해 용산상가 내 전자월드 주차장과 이엠텍 본사 간 매 시간마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고객지원실에는 먹거리 뿐만 아니라 A/S 처리를 기다리는 대기 시간이 무료하지 않도록 AMD 아이피니티 기술 체험존, NVIDIA 3D Vision 체험존, TV, 책자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비치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엠텍 홍보팀의 김미애 대리는 "제품 사용에 불편을 느껴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빠른 처리와 더불어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불편을 최소화 해 드리는 것도 고객지원의 일환이라 생각하고 이와 같은 대 고객 편의 제공 이벤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