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업그레이드 DIY가 가능한 올인원 일체형 PC '랩터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는 힉스인터내셔널(대표 문용수, www.hixx.co.kr)은 강력한 성능의 최신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코드명, 하스웰)를 탑재한 신제품 'Raptor7-4770Hv'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랩터7-4770Hv 에 탑재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22나노 3D 트리게이트 트랜지스터 기술을 통해 전체 성능을 올렸으며, 아이비브릿지 대비 향상된 퍼포먼스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미세공정을 통해 지연시간을 37%단축, 작동전압을 50% 절감해 CPU와 GPU 모두 저전력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세공정기술 및 케플러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된 엔비디아의 GTX 650을 장착해 높은 에너지 효율과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 최신 3D 온라인 게임 및 포토샵 및 그래픽 작업에서도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지원한다.
랩터 일체형 PC는 화이트 컬러의 모던한 느낌을 부드러운 선으로 시각화 한 제품으로 인테리어적 효과를 극대화 하였으며, 특히 간편한 내부설계 디자인을 통해 향후 사용자의 취향 등에 따라 직접 업그레이드·DIY 가 가능한 것은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운영체제를 선택 할 수 있어 소비자 취향대로 자유롭게 설치 가능하다. OS 설치에 대한 정보는 힉스인터내셔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랩터7-4770Hv은 IPS LED 타입 23형 디스플레이 및 4세대 인텔 코어 i7 4770 프로세서, 4GB DDR3 메모리(8GB 옵션), 엔비디아 지포스 GTX 650 그래픽카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로 구성되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대량 구매 및 대리점 문의는 힉스인터내셔널(www.hixx.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랩터3-3220 모델에 한하여 온라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힉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랩터7은 인텔 4세대 프로세서를 탑재 하여 3D 캐드 및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소비자 및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프로게이머에게도 원활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라며, "힉스인터내셔널에서는 낮은 성능의 CPU를 탑재하지 않고 높은 성능의 프로세서 탑재하여 가격대비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올인원 PC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