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자사 브랜드 UDEA(유디아) LOOK 320, 32형 프리미엄 모니터를 공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UDEA LOOK 320 은 프리미엄 PC방의 트랜드에 맞춰 디자인된 제품으로 슬림한 디자인과 왜곡없는 영상 출력을 위해 IPS(광시야각)패널을 적용하였고, 1920 x 1080 풀HD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PC방과 같은 환경에서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강화유리를 기본으로 채용 하였고, LED 백라이트 LCD 패널 적용으로 소비전력을 최소화 하여 친환경적인 부분도 고려하였다고.
제품 설치 시 스탠드와 VESA 규격의 4홀을 구비하여 벽걸이 형태로 설치가 가능하며, 고출력 스피커를 내장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한다.
UDEA LOOK 320은 무상 2년(패널1년)의 품질을 보증해 일반 사용자는 물론 PC방 업주들 역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주)은 UDEA LOOK 320, 32형 프리미엄 모니터 신제품 출시와 함께 500대 한정 수량 UDEA 고급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를 제공 하는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