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 대표이사 미야자키 요이치)의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대표이사 양기석, www.canvio.co.kr)은 도시바 Q시리즈 SSD 5만 대 판매돌파를 기념하여 9월 한달 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시바 Q 시리즈는 최근 F버전에서 H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4K 랜덤 성능 향상 및 디바이스 슬립기능을 추가하여 성능은 물론, 전력 소비효율을 높였다. 특히 초당 552MB의 읽기 속도와 초당 501MB의 쓰기 속도를 갖춰 업계 최고 수준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먼저 자사(Toshiba) 19나노(nm) MLC 토글 낸드(NAND)를 채용해 안정성 확보와 함께 경쟁력을 강화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주영통신 관계자는 "도시바 SSD의 5만대 판매돌파는 올 3월초 리테일 시장에 진입한지 불과 6개월 남짓밖에 되지 않는 점을 고려하면 놀라운 속도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경품대잔치는 9월 구매자를 대상으로 도시바 화이트 크림북, 도시바 외장하드, 백화점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제품 구매시 동봉된 쿠폰번호를 주영통신 홈페이지(www.canvio.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영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