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추석을 앞두고, 일반적인 키보드의 폰트보다 약 1.5배 이상 큰 글씨로 인쇄된 '큰글씨 한글키보드'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판매는 추석을 맞아 정상가에서 25% 할인된 가격인 10,350 원 에 판매되며, 행사기간은 9월 30일까지 유명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의 '큰글씨 한글키보드'는 일반적인 블랙 키캡보다 눈에 확 들어오는 오랜지색 키캡에 기존 키보드 폰트보다 약 1.5배 이상 큰 글씨로 한글을 인쇄하여, 눈이 침침하신 어르신도 쉽게 확인하고 타이핑 할 수 있다. 또한, 익숙한 네이버 나눔명조 글꼴을 채용하여 가독성을 높였고 엔터키와 쉬프트키, 콘트롤키 등의 명령어까지 한글로 인쇄하여 PC를 처음 배우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보드의 레이아웃은 PC사용자에게 익숙한 표준형 106키 배열을 갖추고 있으며, 탄탄한 설계와 우수한 품질의 러버돔을 사용해 부드러운 타이핑감과 함께 장시간 사용시 손목의 피로감을 줄여 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PC와의 연결은 USB 방식으로,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물이나 음료수를 쏟았을 때는 물이 바로 빠져 나갈 수 있는 배수구가 있어 키보드를 보호한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큰글씨 한글키보드는 오랜지색 키캡에 큰 글씨로 한글이 인쇄되어 눈이 침침하신 부모님께 좋은 추석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할인판매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을 통해 확인활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