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가 한국품질만족지수 복합기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 www.sindoh.com)는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201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복합기 부문에서 사무기기 연구개발·생산·영업 및 서비스 전 과정에서 고객을 위한 품질관리 등을 인정받아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의 특성을 반영한 측정 모델로, 국내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의 만족도와 품질의 우수성을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복합기 부문 2년 연속 수상을 한 신도리코는 사무기기의 연구개발에서 생산, 영업 및 서비스 모두에 강점을 가진 기업으로 특히 생산부문에서의 품질혁신 노력과 서비스 부문에서의 고객만족 노력에 역점을 두어왔다.
또한 최근에는 스마트워크, 클라우드 등의 급변하는 오피스 환경에 발맞춰 업무 효율을 높이는 고객맞춤형 문서 솔루션을 개발, 높은 보안 수준을 요구하는 공공기관부터 전국적인 규모의 대기업, 중소사업자에 이르기까지 각 고객의 산업군과 특성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신도리코는 고객맞춤형 오피스시스템을 구축하는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연구개발, 생산, 영업 및 서비스 전 부문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품질만족지수 1위 소감을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