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11일 공개했다.
지난 2009년 유저 인터페이스 강화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한지 약 4년 만에 진행된 이번 리뉴얼에서는 기존 사이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나가는 붉은보석을 표현하기 위해 메인 UI부터 전면 개편을 하게 되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선 상단에 넓게 차지하고 있던 가로형 메뉴를 세로형으로 배치하여 페이지 전체의 활용도를 높였다. 홈페이지 내에서 가장 시선이 집중되는 상단에 붉은보석 대표 이미지를 크게 배치하여 게임의 상징성을 부여했으며, 기타 부분은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고 이용자의 동선을 고려한 레이아웃으로 화면 배열에 가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지도, 미니펫, 길드전, 아이템, 퀘스트 등의 게임 내 주요 콘텐츠 가이드를 추가하였으며, 본인이 작성한 1:1 문의나 버그 신고글이 확인 가능한 내 문의 내역을 신설, 아이템몰 메인에 판매량이 높은 순으로 표시되는 베스트 아이템 탭을 설치해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붉은보석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디자인 측면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함은 물론 이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붉은보석이 되겠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붉은보석은 9월 11일(수)부터 25일(수)까지 홈페이지 리뉴얼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설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필드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 '바람의 깃털'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