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대표 스즈키 모토시)이 10월 31일까지 포토 스튜디오 사업자를 대상으로 '엡손 소모품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엡손이 운영중인 엡손 포토 프린팅 존(Epson Photo Printing Zone) 서비스에 등록된 포토 스튜디오 중 소모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사업자를 선정,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 신청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잉크와 사진 용지로 구성된 포토 패키지를 증정하고, 최우수 구매왕 스튜디오와 우수 구매왕 스튜디오에는 오케이 캐쉬백 30만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엡손 포토 프린팅 존'은 엡손의 잉크젯 프린터 'Epson Stylus Photo R290', 'Epson Stylus Photo 1390', 'L800'을 보유하고, 엡손 정품 잉크와 포토 용지를 사용하여 사진 출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포토 스튜디오 사업자면 신청할 수 있다. '엡손 포토 프린팅 존'에 등록하는 포토 스튜디오는 '엡손 포토 프린팅 존' 공식 인증 패널을 지원받고, 각종 이벤트 혜택과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엡손 L800은 세계 최초로 정품 잉크 탱크 시스템을 탑재하여 경제적인 출력 환경을 지원하고, 엡손만의 고품질 및 고해상도의 사진을 제공하며, 잉크 교체에 대한 번거로움이 없어 포토 스튜디오 운영에 대한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엡손의 공식 포토 스튜디오 납품 업체인 신지스튜디오 클럽과 두리코 C&T를 통해 소모품을 구매한 뒤 제품의 오케이 캐쉬백 쿠폰 번호 혹은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쿠폰 번호를 입력 하면 된다.
'엡손 포토 프린팅 존 서비스'는 '엡손 포토 프린팅 존'으로 등록된 포토 스튜디오의 위치 정보를 알려주어 출사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진 출력을 원하는 이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가까운 '엡손 포토 프린팅 존'을 방문하면 엡손 잉크젯 프린터와 소모품을 활용한 고품질의 사진 출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엡손 포토 프린팅 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