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쇼핑은 디자인 가구 브랜드 이쏘퍼니처의 샵N 방문자 100만 돌파를 기념하여 이쏘퍼니처의 인기 상품을 반값 한정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네이버스에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쏘퍼니처는 유럽 감각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이번에 한정 판매되는 이벤트 상품은 기존가 19,900 원에 판매되고 있었던 머핀 디자인 스툴(접이식 의자)로, 파격 할인가 9,900 원에 500개 한정으로 판매해 평소 이쏘퍼니처 상품에 관심이 많았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다.
특히, 네이버 지식쇼핑은 이번 이벤트로 얻어지는 약 500만 원 상당의 수익금 전액을 국내 NGO 단체인 네이버스에 기부,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번 '이쏘퍼니처-샵N 고객 100만 돌파 기념 반값 이벤트'는 10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는 me2.do/5i5m2Boy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편리한 쇼핑 환경으로 샵N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샵N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고자 마련됐으며, 향후 더욱 다양하고 알찬 쇼핑 카테고리로 더 나은 고객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