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이사 우석형, www.sindoh.com)가 초고속 A3 컬러복합기 신제품 D710 시리즈(D711/710)를 출시한다.
D710 시리즈는 분당 출력/복사 속도가 55매(D711), 45매(D710), 최대 6,650매의 대용량 급지가 가능한 제품으로 문서 출력량이 많은 기업, 학교, 전문 출력소 등에 적합한 제품이다.
D710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스크린 조작성이다. 정전식 스마트 터치스크린을 채용하여 스마트폰처럼 화면 터치로 기능선택, 화면 전환, 화면 회전, 화면 확대가 가능하여 복합기의 다양한 기능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신도리코는 이번 D710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사무실 내 컬러복합기의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고사양 컬러복합기의 대중화를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첨단 네트워크 오피스 환경에서 컬러 출력 수요가 증가 추세에 있는 만큼 빠른 속도와 뛰어난 인쇄 품질, 모바일 프린팅 등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을 지원하는 복합기를 선호랄 것이라는 판단이다.
이 밖에도 D710 시리즈는 유휴전기를 절약해주는 파워세이빙, 원터치 보안 스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효율성과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신도리코 이철우 이사는 "신도리코는 국내 사무기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이번 D710 시리즈 신제품은 고객 편의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신도리코의 국내 최고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오피스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하였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