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대표 스즈키 모토시)이 '엡손 잉크 찾기'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당일 배송 구매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엡손 잉크 찾기'는 지난 2011년 엡손이 선보인 이후 엡손의 제품 사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이용 가능하며 현재 사용 중인 프린터에 꼭 맞는 소모품과 가장 가까운 소모품 판매점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당일 배송 구매 서비스'는 서울/경기지역 거주자, 잉크 세트 혹은 토너 1개 이상 구매, 당일 오전 11시까지 주문 및 결제된 사항에 한해 당일 배송된다. 특히 배송비는 전액 엡손이 부담하여 무료로 진행돼 소비자들의 소모품 구매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사이트 회원가입 후 당일 배송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된다.
'당일 배송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엡손 잉크 찾기' 앱을 다운받은 뒤 '당일 배송 구매' 탭에서 필요한 소모품을 클릭하면 된다. 이는 자동으로 구매페이지로 연결된다. 이 구매페이지를 통해 결제만 하면 번거로운 회원가입 없이 당일 배송 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엡손 잉크 찾기' 앱은 자신이 사용하는 프린터에 딱 맞는 소모품을 찾아주고,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소모품 판매점의 위치정보를 제공해 쉽게 소모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엡손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이벤트 내용도 볼 수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엡손 서치헌 이사는 "엡손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가 앱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려고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엡손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소모품을 통해 유지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엡손 잉크 찾기' 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와 엡손 공식 블로그(blog.naver.com/epson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