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 한 이미지 바로 페이스북에…엡손, SNS 업로드 스캐너 ‘V550 Photo’ 출시

2013.10.31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한국엡손(대표 스즈키 모토시)이 스캔 후 바로 SNS와 웹클라우드에 업로드할 수 있는 신제품 스캐너 'Epson Perfection V550 Photo'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6400dpi의 광학 해상도를 갖춰 필름이나 문서를 모두 리얼하게 스캔할 수 있으며, 3.4 Dmax(최대 광학 밀도)의 선명한 스캔을 구현하며, 마이크로 렌즈를 탑재한 12라인 매트릭스 CCD를 통해 각 라인의 센서당 단위 화소 크기의 대형화를 실현하여 더욱 빠르고 선명하게 스캔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Epson Perfection V550 Photo'은 엡손의 'Easy Photo Scan 소프트웨어'가 최초로 적용되어 스캔한 사진을 여러 필터를 통해 바로 편집할 수 있으며, 편집한 이미지는 PC를 거치지 않고 스캐너에서 바로 SNS 그리고 에버노트와 같은 웹 서비스에 바로 업로드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 신제품 스캐너 'Epson Perfection V550 Photo'

 

또한, 다양한 포맷의 필름을 지원하는 필름 스캔 장치(TPU)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일반 사진 필름 및 슬라이드를 편리하게 스캔할 수 있다. 더불어 'Digital ICE Technology' 기능도 탑재되어 오래된 필름이나 사진 표면의 먼지와 스크래치를 자동으로 제거해 고품질의 스캔 작업이 가능하다.

 

이 밖에 'Epson ReadyScan LED 기술'을 탑재한 화이트(White) LED 광원을 채택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스캔작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편리한 4가지 원터치 버튼은 이미지를 빠르고 손쉽게 디지털 문서로 변환해줘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엡손은 신제품 스캐너 출시를 기념해 '엡손 스캐너 모두 모여 대잔치!'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제품 스캐너 구매자 전원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한국엡손 서치헌 이사는 "엡손의 퍼펙션 스캐너 시리즈는 고품질의 전문가용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엡손의 고성능 제품은 초보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신제품 스캐너는 빛 바랜 앨범 속 사진을 엡손의 기술력을 통해 복원하고 공유할 수 있어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엡손의 신제품 스캐너 'Epson Perfection V550 Photo'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와 엡손 공식 블로그(blog.naver.com/epson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