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게임 스타일에 따라 가장 적합한 표면 상태를 선택할 수 있는 ‘로지텍 하드 게이밍 마우스 패드 G440(Logitech G440 Hard Gaming Mouse Pad)’과 ‘천 타입 게이밍 마우스 패드 G240(Logitech G240 Cloth Gaming Mouse Pad)’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게이밍 마우스 패드 신제품은 DPI가 높은 게임부터 낮은 게임 플레이까지 게이밍을 위한 최적의 표면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 로지텍 하드 게이밍 마우스 패드 G440
높은 DPI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고안된 로지텍 하드 게이밍 마우스 패드 G440(Logitech G440 Hard Gaming Mouse Pad)은 마찰력이 적은 표면을 제공,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과 동시에 빠른 움직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G440의 미세한 폴리프로필렌 표면과 고충격 폴리머 코어는 마우스 패드의 견고함을 유지하고 패드 전체에 걸쳐 일관된 트래킹 성능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한 G440은 로지텍 G 마우스 센서와 가장 이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로지텍 G 마우스 센서의 정확성을 더욱 향상시켜 원하는 목표를 정확히 타게팅하도록 도와주며, 3mm의 두께 및 3중의 레이어 구조를 제공, 높은 강도의 게임에도 마우스 패드가 움직이지 않아 안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 로지텍 천 타입 게이밍 마우스 패드 G240
천 타입 게이밍 마우스 패드 G240(Logitech G240 Cloth Gaming Mouse Pad)은 DPI가 낮은 게이밍을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열처리된 패브릭으로 제작된 표면은 게임시 적절한 마찰력을 제공해 마우스가 매끄럽게 움직이면서도 커서의 움직임과 제어의 정확성을 향상시켜 준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이를 통해 1인칭 슈팅 게임(First-Person Shooter, FPS)을 하는 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또한 1mm의 고무 바닥을 통해 마우스 패드를 단단히 고정, 격렬한 게임중에도 마우스 패드가 움직이지 않는 특징도 갖췄다. 이 게이밍 마우스 패드 역시 G440과 마찬가지로 모든 로지텍 G 마우스 센서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로지텍 정철교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 패드 2종은 게임의 종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것은 물론, 로지텍 G 센서에 최적화된 완벽한 컨트롤을 제공해 게임의 승리를 돕는 게이밍 기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