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피씨팝컴퍼니(대표 안용모, www.pcpop.kr)가 PC 케이스 '18K 바람이 분다' 구매자에게 한시적으로 제공했던 120mm 화이트 LED팬 추가 증정 이벤트를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추가 진행을 한다.
출시 당시 일시적으로 진행을 했던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의 문의가 지속되자 1,000대 한정으로 추가 제공을 하는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번에 제공되는 화이트 LED 팬은 측면 사이드 패널에 기본 장착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조립 시 사용자가 별도로 설치할 필요가 없다. 케이스 내부에 기본 제공되는 4개의 팬 이외에 추가로 제공되는 화이트 LED 팬을 포함하면 총 5개의 팬이 구동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시스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시스템 내부 온도에 따라 자동 조정이 되는 오토 팬 컨트롤러(Auto Fan Controller)가 기본 내장되어 있어서 소음도와 발열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시스템 환경을 제공한다. '18K 바람이 분다'가 제공하는 팬 컨트롤러의 경우 사용자가 팬 회전 속도를 임의로 조정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케이스 내부에 있는 온도 센서를 이용하여 시스템 내부 환경에 따라 팬 회전 속도를 자동으로 제어하는 피씨팝 제품만의 특별한 기능이다.
제품 측면에는 아크릴을 이용하여 내부 시스템을 외부에서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튜닝을 하지 않아도 멋진 시스템을 손쉽게 꾸밀 수 있다. 또한 최근 시스템 내부 구성품 중 발열량이 가장 높은 그래픽 카드에 별도로 쿨링을 할 수 있도록 VGA 쿨링킷 이외에도 추가 제공되는 측면 팬을 이용하여 발열량이 많은 그래픽 카드의 온도를 집중적으로 낮출 수 있다.
120mm LED 팬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차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