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고성능 게이밍 환경을 위한 GIGABYTE 지포스 GTX 780 Ti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GIGABYTE GTX 780 Ti는 레퍼런스 설계로 출시되며 베이스 클럭 876 MHz, 부스트 클럭 928 MHz의 작동속도와GTX 780대비 25% 많은 쿠다 코어, 7,000 MHz로 증가한 메모리 클럭 및 하드웨어 최적화로 최신의 3D게임을 화려하게 즐기기에 충분하다.
GIGABYTE GTX 780 Ti 제품은 기존의 HD보다 최대 4배 높은 초고해상도인 4K 해상도의 Ultra HD 지원 및 최적화와 최대 3-Way SLI를 지원함으로 보다 강력해진 성능과 A1 스테핑에서 B1스테핑의 GPU로 변화로 소비 전력의 효율 역시 증가하였다.
변화된 B1 스테핑의 GPU에서는 GK110 코어를 전부 사용하여 충분한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전력 효율과 성능을 개선하고 GPU Boost 2.0을 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여 증가한 하드웨어 성능에도 최적의 작동클럭을 오랫동안 유지하게 하는 안정적인 시스템 작동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 제원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과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Adaptive Vsync,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신제품 GIGABYTE 지포스 GTX 780 Ti는 변화된 설계구조와 여러 최적화로 단일 GPU로는 최강이라는 GTX TITAN 제품을 상회하는 성능으로 기존 TITAN 제품이 가지고 있던 최강의 GPU 라는 타이틀을 이어 받았다"며, "최고의 게이밍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과 몰입감을 경험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은 GIGABYTE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