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14일부터 4일 동안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3'에 엔비디아 대표 파트너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32개국의 총 531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지스타에 참가한 제이씨현시스템㈜은 블리자드 부스 내 기가바이트의 전매특허인 WINDFORCE METAL, WINDFORCE S4, WING-100 등의 쿨링솔루션이 탑재된 다양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를 전시한다.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카드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데모시스템도 준비된다. 단일 그래픽카드로는 최고의 성능을 갖춘 GIGABYTE GeForce? GTX 780 Ti 제품을 SLI로 구성하고, 3대의 27형 모니터로 서라운드 시스템으로 출력하는 이번 데모시스템은 관람객들이 직접 시연이 가능하며, 보다 화려한 그래픽에서 최신 Blizzard사의 게임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제이씨현시스템㈜은 블리자드 게임 체험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지포스7 시리즈의 주력 제품인 GIGABYTE GeForce? GTX 760 등의 제품도 협찬하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7형 태블릿 GIGABYTE Tegra Note7 역시 엔비디아 전시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제이씨현시스템㈜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