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주변기기 전문기업 ㈜엠케이이(MK2, 대표 천만호)는 메트로 G1에 이은 PC방 전용케이스 METRO G2 M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K2 METRO G2 MS PC방 케이스는 5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MK2 METRO G1의 후속제품으로 그 명성에 걸맞게 디자인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추어 출시를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 사진제공 : 엠케이이
MK2 METRO G2 MS PC방 케이스는 전면 오렌지(Orange)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메쉬(MESH)타입의 견고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PC방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전면 타공망에 먼지필터를 추가하여 내부시스템호 및 공간 활용을 위해 최적의 사이즈로 설계하였다.
MK2 METRO G2 MS PC방 케이스는 최근 대형화되고 있는 모 보니터 추세에 맞추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상단 집중형 인터페이스 설계와 조립의 편리함을 고려하여 별도의 설치 가이드 없이 SSD와 HDD를 손쉽게 장착 할 수 있으며, 측면에 간편한 나사조립을 위한 돌출돌기를 적용하고, PCI슬롯 고정가이드에 나사홀을 제공하여 그래픽카드 장착(최대 270mm)시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 사진제공 : 엠케이이
또한, 케이스 하단에 추가로 나사홀을 제공해 SSD, HDD를 추가로 장착 할 수 있도록 부품의 확장성도 고려했다고.
PC방 특성에 맞게끔 시스템 구동 시 발생되는 열의 효과적인 배출을 위해 전면 메쉬(MESH)타입의 타공망 설계(먼지필터장착)와 후면 80mm 3핀 쿨러가 기본 장착되었으며, 측면 패널에 추가로 120mm쿨러와 80mm쿨러를 옵션으로 장착 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 사진제공 : 엠케이이
MK2 관계자는 "기존 METRO G1의 명성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확장성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준비하였다"라며, "철저한 사후 관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