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는 커세어(CORSAIR)의 인기 CPU 쿨러 제품인 하이드로 시리즈(H Series, 이하 H시리즈)의 일부 제품에 대한 문제점을 발견, 전면 리콜을 실시하고 이미 문제를 겪었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보상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콜은 일부 H시리즈 제품에 대한 리콜 서비스이며, 리콜 지원 여부는 사용중인 제품의 로트 번호(LOT Numb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티뮤는 이미 해당 제품으로 인한 문제를 겪은 유저들을 위한 보상 서비스를 위하여 H시리즈와 관련된 서비스 규정을 전면 개편, 새롭게 운영한다.
따라서 H시리즈 제품 사용자는 자신이 사용중인 제품이 리콜에 해당되는 제품인지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에도 제품 이상으로 인한 피해를 겪을 경우 이노베이션티뮤의 관련 서비스 규정하에 피해에 대한 보상 역시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당사는 처음 H시리즈 일부 제품에서의 결함 발견과 동시에 보다 정확한 서비스 규정 개편 및 정책 시행을 위해 커세어 본사와 긴밀히 조율을 계속해 왔으며, 이에 대한 보상 및 리콜 협의를 완료하였다"며, "앞으로도 당사의 제품을 믿고 선택해 주신 유저 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배경으로 한 고객 신뢰 및 만족도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H시리즈 리콜 대상 제품의 교환은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커세어의 공식 수입사인 이노베이션티뮤 고객센터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관련 내용은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홈페이지(www.timu.co.kr) 게시판이나 유선 연락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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