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 이하 이엠텍)는 업계 평균 이상의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강화된 고객지원 서비스를 위하여 'Call back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엠텍은 우선 과거 아날로그 방식의 전화교환기로 인해 발생했던 통화 지연과 끊김 현상을 개선하여, 고객지원실을 비롯한 사내 전화교환기를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했다. 더불어 담당 인원을 재편성해 전화 접속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한 것. 이엠텍은 피크 시간대에 전화연결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소비자를 위해 11월 21일부터 'Call back Service'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이엠텍이 선보이는 'Call back Service'는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 시, 소비자의 전화번호를 자동응답 ARS를 통해 남기면 2-3시간 내에 담당자가 직접 소비자에게 연락을 하는 서비스이다.
이엠텍 최영모 홍보팀장은 "늘 고객의 입장에서 당사의 서비스실태를 점검하고 개선하는데 많은 노력과 투자를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고객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여 명실상부 국내 그래픽카드 1위 명성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엠텍은 신속한 소비자 응대와 함께, 무료 셔틀버스 운행, 계절 먹거리 제공 등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