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는 최근 선보인 AMD의 R9 270X 시리즈의 보급기종인 사파이어 라데온 R9 270 OC D5 2GB Dual-X 를 출시,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대작 게임 타이틀 배틀필드4를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해한다고 밝혔다.
사파이어 R9 270 OC D5 2GB Dual-X는 두 개의 에어포일 팬과 다수의 히트파이프를 장착한 Dual-X 쿨러를 탑재했으며,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해 가치를 높였다.
모든 라데온 R9 제품은 AMD의 최신 GCN 아키텍처를 사용했다. 이 모든 제품은 AMD 아이피니티(Eyefinity) 기술로 다중 모니터 지원과 3D 입체 영상을 위한 AMD HD3D 기술을 지원한다. 또한 다중 그래픽카드 연결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AMD 크로스파이어(CrossFire) 기술도 지원한다.
배틀필드4가 기본 포함 된 사파이어 라데온 R9 270 OC D5 2GB Dual-X는 26일부터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