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에도 어김없이 이엠텍 고객지원센터에 가면 호빵을 먹을 수 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26일부터 고객지원센터에 호빵기를 설치, 방문 고객에게 따뜻한 호빵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고객지원센터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올 겨울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호빵을 제공함으로써 추운 겨울철 애프터서비스를 받기 위해 힘들게 내방한 고객들의 추위를 녹여줄 참이다.
국내 PC 하드웨어 고객 지원 부분에서 9년 연속 <고객만족 대상>과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는 대 고객 편의 정책을 계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주)이엠텍아이엔씨의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 상가와 다소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편의를 위해 용산상가 내 전자월드 주차장과 이엠텍 본사 간에 매 시간마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고객지원센터에는 먹거리 뿐만 아니라 A/S 처리를 기다리는 대기 시간이 무료하지 않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비치하여 방문 고객으로 하여금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그래픽카드 전문 업체답게 최신 그래픽 기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호빵 제공 행사는 2013년 2월 말까지 진행되며, 무제한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방문을 예정하고 있는 소비자는 따뜻한 코코아 한잔과 함께 호빵을 즐기며 잠시 언 몸을 녹여보는 것도 좋겠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