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가 다양한 블루투스 지원 장치와 사용이 가능한 풀 사이즈의 블루투스 마우스 m557 (Logitech Bluetooth Mouse m557)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수신기가 필요 없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PC, 맥, 윈도우 8 태블릿 등의 다양한 장치와 연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지연이나 끊김 없는 무선 연결은 물론, 최대 12개월의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여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이 없으며, 온/오프 스위치를 통해 효율적인 전원 관리 또한 가능하다.
또한 로지텍의 셋포인트(SetPoint) 소프트웨어를 통해 각 버튼을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으로 맞춤 설정이 가능하고 스크롤 휠 바로 뒤에 있는 버튼을 통해 기존 윈도우의 바탕 화면과 앱, 그리고 풀 스크린의 윈도우 8 인터페이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7은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를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이 제품은 PC, 맥, 윈도우 8 태블릿 제품 등 다양한 기기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로 인한 비용과 불편함 또한 방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7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지텍 코리아(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