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Color(파워컬러) 그래픽카드 국내 유통사 KPC컴퍼니㈜(www.kpccom.com)는 PowerColor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Double Blades' 설계 방식의 쿨링팬을 적용한 'PowerColor R9 270X PCS+ Double Blades' 제품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공기 흐름을 20% 개선, 더욱 낮은 팬 동작 속도로 더욱 뛰어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Double Blades' 팬을 적용해 보다 쾌적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베이스 클럭 1060Mhz/부스트 클럭 1100Mhz, 메모리 클럭 5700Mhz로 코어와 메모리 모두 기본 오버클럭되어 더욱 뛰어난 성능을 갖췄다.
또한, Digital PWM이 적용된 5+1+1Phase의 강력한 전원부에 Dr.MOS를 채택하여 온도 및 효율 측면에서 매우 뛰어난 조건을 제공한다. 또한 기판 후면에 부착된 알루미늄 재질의 백플레이트를 통해 기판 손상과 휘는 것을 방지해준다.
차세대 DirectX 11.2를 지원하며, HDMI 1.4a 및 디스플레이 포트를 통해 Ultra HD(4K)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UEFI 바이오스 적용으로 'Windows 8 Fast Boot'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해 부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KPC 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R9 270X PCS+ Double Blades는 R9 270X 시리즈의 끝판 대장이라 할 수 있는 DEVIL 제품의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구매층에게 조금 더 낮은 가격으로 DEVIL 못지 않은 외형과 성능을 보주는 제품으로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KPC 및 파워컬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PC컴퍼니㈜(www.kpcco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