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컨시어지 프로그램' 도입…프리미엄 제품군 서비스 강화

2013.12.23 A/V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가 자사 프리미엄 제품군 사용자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컨시어지 프로그램(Concierge Program)'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컨시어지 프로그램은 젠하이저의 HD 800, HD 700, IE 800, HDVD 800, HDVA 600 등 프리미엄 제품군을 위하여 별도의 멤버십 제도로 운영되는 특별한 서비스로, 등록 회원에게는 제품 A/S 신청 시 무료 택배 픽업 및 배송, A/S 비용 15% 할인, 헤드폰 우선 수리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에 대해서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웰컴 패키지와 생일 기념 쿠폰 등도 제공된다.

 

 

젠하이저 컨시어지 프로그램은 한국 내 공식 젠하이저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에 적용되며, 구매 일자로부터 2년 간의 보증 기간 동안 유효하다.

 

응치순(Ng Chee Soon) 젠하이저 아시아 사장은 "젠하이저는 제품 하나하나에 60년 이상의 전문 기술력을 담아왔으며, 이루어낸 혁신에 대해 깊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젠하이저는 제품 판매에 최종 목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는 것에 관심을 두고 있다. 새로운 이 서비스는 '완벽한 사운드를 추구'하는 우리 브랜드의 약속이자, 젠하이저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아는 고객들에 대한 보답"이라고 강조했다.

 

젠하이저 컨시어지 서비스 회원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www.sennheiserconcierge.com)에서 제품 일련번호, 개인 정보 입력 및 구매 영수증 이미지 등록 등 간단한 절차로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634 Review 3,424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