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보호 및 빅데이터 관리 분야 전문기업 퀀텀(지사장 이강욱, www.quantum.com/kr)은 '2013 SVC(스토리지, 가상화, 클라우드) 어워드(2013 Storage Virtualisation Cloud Awards)'에서 '올해의 리셀러 채널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9회를 맞이하는 SVC 어워드는 매년 클라우드, 가상화, 스토리지 분야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는 우수한 제조사, 공급사, 사용자, 제품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퀀텀은 이번 수상을 통해 전세계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인 '퀀텀 얼라이언스(Quantum Alliance)' 프로그램의 강점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퀀텀의 대용량 비정형 데이터 관리 스토리지인 '라투스 오브젝트 스토리지(Lattus Object Storage)'가 '올해의 계층화 스토리지 제품' 부문에 선정되었다. 또한, 퀀텀은 시각 효과 및 컴퓨터 애니메이션 전문 스튜디오인 '프레임스토어(Framestore)' 구축 사례를 통해 '올해의 스토리지 프로젝트' 부문에서 명예상(honorable mention)도 함께 수상했다.
퀀텀이 발표한 수상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퀀텀의 EMEA(Europe, Middle East, and Africa) 지역의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가브리엘 샤흐르(Gabriel Chaher) 부사장은 "퀀텀은 데이터 보호 및 빅데이터에 대한 고객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트너사들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 '퀀텀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은 파트너사들과의 동반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2013 SVC 어워드'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프로그램이라는 점을 인정받게 되어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