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주변기기 전문업체 ㈜엠케이이(MK2, 대표 천만호)는 보급형 PC케이스 시장 선두탈환을 목표로 기획, 디자인과 조립의 편의성이 돋보이는 'MK2 M9 해머헤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K2 M9 해머헤드는 블랙 컬러의 하이그로시 및 헤어라인 투톤 디자인과 강렬한 레드라인의 포인트를 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신제품은 자주 사용되어지는 USB포트 및 마이크단자가 위치한 상단의 탑포트부는 45도 기울여 설계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고성능 퍼포먼스 구현을 위한 별도의 SSD 탑재 공간 제공과 최대 350mm까지의 그래픽카드를 장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면 ㄱ자형 섀시 설계로 디자인되어 동급 제품보다 견고하고 케이스의 휘어짐을 방지 할 수 있으며, 메인보드 설치 시 I/O쉴드(백패널)를 쉽게 장착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좌, 우 측면 판넬에 볼록 튀어나온 엠보싱(Embossing) 디자인을 적용해 개별 CPU를 장착하는 유저들을 위해 동급대비 최대 높이 171mm까지의 CPU쿨러를 사용할 수 있어 부품의 확장성 및 편리한 선정리 공간을 제공한다.
MK2 관계자는 "MK2 M9 해머헤드는 그 동안 동급의 보급형 PC케이스 제품들의 분석을 통해 유저의 입장을 고려하여 제품을 준비하였다"며, "계속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