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는 자사가 유통하는 지스킬(G.SKILL)과 팀그룹(TeamGroup)이 가격 비교 전문 사이트인 다나와가 진행하는 <2013 하반기 히트브랜드>의 PC메모리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다나와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판매량과 매출액을 토대로 PC 하드웨어 전문 기자, CM들의 추천을 통해 카테고리 별 우수한 브랜드 및 제품을 발표하고 있다. 이노베이션티뮤는 PC메모리 부문에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로 잘 알려진 지스킬과 함께 표준형 PC메모리의 팀그룹이 지난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에 이어 올 한해 두 번째 수상을 했다.
지스킬은 지난 2010년부터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해 유통, 국내 게임과 관련된 크고 작은 행사에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며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이미지를 다져왔다. 게임 대회의 공식 시스템 메모리로 채용되기도 하며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인식 전파에 힘 쏟은 결과 현재는 고사양 게이밍 PC 구성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 브랜드로서 많은 유저들에게 선택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지 내년으로 4년째를 맞이 하게 되는 팀그룹은 대기업이 국내 PC메모리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도도 올 한 해 관련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안정적인 성능과 호환성을 바탕으로 커세어, 지스킬 등을 국내에 유통하며 쌓아온 다양한 노하우를 배경으로 '스탠다드 제품에도 고가 제품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모토아래 3년간의 확실한 제품 보증 기간을 제공하고 제품 문제 발생 시 1:1 새 제품 교환, 무상 택배비용 지원 서비스 등을 펼치며 많은 국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지스킬과 팀그룹의 히트브랜드 수상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외산메모리라 통칭되며 대기업 PC메모리 제품 외에는 외면 받거나, 일부 하드코어 유저들에게만 알려져 있던 고성능 메모리가 당사의 오랜 노력과 열정으로 이제 빛을 보게 되는 듯하여 기쁘다"며, "다르다고 하여 의심받는 브랜드가 아닌, 다르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 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사후관리를 통해 더욱 더 신뢰할 수 있는 유통사와 브랜드로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스킬은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대회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