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는 80플러스 골드 효율을 인증받은 커세어(CORSAIR)의 신규 파워서플라이 제품인 CSM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 밝혔다.
CSM 시리즈는 80플러스 골드 등급의 효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00% 풀 로드 시에도 변환율이 90%에 육박하는 고성능 파워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은 물론, 사용 시간이 긴 PC의 평균 이용 전기요금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여기에 세미 모듈러 방식을 적용하여 메인보드 주 전원 24pin 케이블과 CPU 보조전원 8pin 케이블을 제외한 나머지 주요 케이블들을 모두 모듈화하여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본인의 시스템 구성에 맞는 필요한 만큼의 케이블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듈러 케이블은 얼마 전 출시되어 호평 받고 있는 RM 시리즈 제품과 마찬가지로 플랫(Flat) 케이블로서 지원하여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간편하게 내부 시스템의 배선을 정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40mm 대형 팬을 기본 장착하고 있으며, Active PFC 회로 적용, 과전압 및 과전류, 저전압 등에 의해 제품이 손상되는 문제가 없도록 다양한 장치를 내장하여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고.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대리는 "AX, HX, RM 시리즈에 이은 이번 CSM 시리즈는 80플러스 골드 등급의 커세어 제품으로는 네 번째 공식 모델이다. 그만큼 커세어는 파워 제품군에 있어 수많은 기술적 노하우를 축적하며 발전을 거듭해 왔다는 반증이 되며, 이는 곧 유저 분들께서 먼저 알아봐 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커세어의 80플러스 골드 효율 등급의 신제품인 CSM 시리즈는 450W, 550W, 650W, 750W까지 모두 네 종류가 출시되었으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판매가 진행 중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