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팝 컴퍼니에서 2014년 새롭게 출시한 PC케이스 '뷰(VIEW)'의 인기가 거세다.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피씨팝 컴퍼니(대표 안국모, www.pcpop.kr)는 신제품 뷰(VIEW) 케이스의 1차 물량 매진에 이어, 20일부터 판매를 재게한 2차 입고 물량 1,000여대가 삼일만에 모두 판매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화려한 디자인을 최대한 배제하고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기본기에 충실하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용성을 갖춘 뷰(VIEW)는 1월초 정식 출시, 약 2주간 입고 수량인 총 3,000 대가 모두 소진되었으며, 해외 출시를 미루면서까지 수출 물량을 국내에 공급, 단기간에 모두 소진된 것.
뷰(VIEW)는 고가의 프레스 피어싱 금형을 별도 제작하여 전면에 금속(Metal)을 고정시킨 제품으로 일체감과 고급스러움 두 가지 모두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컴퓨터 시스템 환경이 모두 책상위에 놓고 사용을 하지 않는 다는 것을 감안하여 전면은 물론 상단에도 추가 전원 스위치를 설계, 시스템 위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등 멀티 전원 스위치 방식을 채택했다.
피씨팝 컴퍼니 관계자는 "신제품 뷰 케이스의 흥행에 맞춰 정상적인 제품 수급을 위하여 생산라인을 최대한 가동하고 있지만 안정적인 공급은 설 연휴 이후에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 여러분께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