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피씨팝 컴퍼니㈜(대표 안국모, www.pcpop.kr) 자사 신제품 PC 케이스 뷰(View) 모델을 2월 4일부터 다시 판매된다고 밝혔다.
뷰는 1차 물량이 15일, 2차 물량이 3일만에 모두 판매 완료되는 등 '없어서 못사는 제품'이 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오랜 시간 동안 제품 수급이 어려웠던 것을 감안해 이번에 투입된 제품의 경우 최대한 생산 라인을 가동하여 물량을 공급하는 만큼 국내 유통에 다소 숨통이 트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뷰 케이스는 화려한 디자인을 최대한 배제하고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기본기에 충실하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용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고가의 프레스 피어싱 금형을 별도 제작하여 전면에 금속(Metal)을 고정시킨 제품으로 일체감과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다.
특히 컴퓨터 시스템 환경이 모두 책상위에 놓고 사용을 하지 않는 다는 것을 감안하여 전면은 물론 상단에도 전원 스위치를 적용한 멀티 전원 스위치 방식을 채택해 사용자의 시스템 위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금속 커버 후면에는 대형 먼지 필터를 기본 제공하여 외부에서 시스템 내부에 유입되는 먼지를 최소화 했으며, 후면 및 상단에 120mm 팬을 장착하여 발열 문제를 해결했다.
피씨팝 컴퍼니측은 향후 정상적인 물량 수급을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