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터 SSD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가 2월 10일부터 1개월간 플렉스터 M5S 시리즈 SSD 구입시 구형 HDD 제품을 반납하면 보상판매를 적용하는 '플렉스터 에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플렉스터 에코 프로젝트'는 플렉스터 M5S 128GB 및 256GB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었던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용 HDD를 반납하면 용량에 따라 보상 금액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구입시는 늑대와여우컴퓨터 전국 900여개 대리점을 통해 손쉽게 구입 및 구형 하드디스크 반납을 해결할 수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 확인은 늑대와여우컴퓨터 서비스센터(1566-088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구입시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구입하면 응모 가능하다. 사용하던 하드디스크의 반납은 택배를 이용하면 된다. 반납하는 하드디스크는 외관상 파손이 없어야 하며 정상동작이 가능해야 한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대부분의 컴퓨터는 오랜기간 사용시간이 누적되면 처음보다 속도가 떨어지게 마련이다. 그러나 SSD 장착시 데이터를 검색하고 처리하는 시간이 하드디스크보다 압도적으로 빠르기 때문에 구형 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신형 컴퓨터 못지않은 성능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특히, 플렉스터 SSD는 세계 최고 수준의 도시바 메모리와 마벨 컨트롤러를 채용하고 속도저하를 방지하는 트루스피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등 파워유저층의 두터운지지를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가 제공되는 플렉스터 SSD 제품은 국내 플렉스터 공식 수입사인 ㈜컴포인트 유통 제품에 대해서만 적용되므로 구입시 해당 제품이 정품이 맞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이는 제품 구입시 구입처에 문의하거나 플렉스터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및 플렉스터 SSD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plextorssd.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