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내구성과 냉각효과가 뛰어난 스틸 바디를 채용하고 USB 3.0 인터페이스를 통해 빠른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2.5인치 외장형 HDD 케이스 'EZSAVE Q25 USB3.0'을 출시했다.
'EZSAVE Q25 USB3.0'은 2.5인치 HDD와 SSD를 장착할 수 있는 외장형 HDD 케이스로 USB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USB2.0보다 최대 10배 빠른 5Gbps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용량과 제조사 상관없이 모든 제조사의 2.5인치 HDD와 SSD를 인식하며, 데스크탑PC나 노트북뿐만 아니라 콘솔게임기, 네비게이션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슬림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효과적인 냉각과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스틸 바디를 채용해 HDD작동시 발생하는 열을 보다 효과적으로 냉각한다. 누구나 쉽게 HDD를 장착할 수 있는 구조 설계되어 초보자도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HDD의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최신 OS인 윈도우8을 포함한 다양한 운영체계를 지원한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EZSAVE Q25 USB3.0은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과 초슬림 사이즈, 튼튼한 내구성 3박자를 두루 갖춘 외장하드 케이스로 휴대용 저장장치뿐만 아니라, 콘솔게임기나 영상장비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와도 완벽하게 호환되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스카이디지탈 EZSAVE Q25 USB3.0 의 가격은 11,900 원 선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