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및 전원 공급 장치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은 전면 풀 메쉬 그릴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들 타워 PC 케이스 'GMC 엘리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MC 엘리트는 전면 전체에 메쉬 그릴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전하는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풀 메쉬 그릴 구조는 전면을 단단하게 하면서 공기 흐름에 유리하며 그릴 전체에 먼지 필터를 달아 내부로의 먼지 유입을 최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급형 제품에서 보기 드문 측면 SSD, HDD 삽입 방식을 적용했다. 측면 방식으로 장치 탈부착이 간편하고 그래픽카드 등의 확장 카드와도 간섭이 없어 조립성이 우수하다. 단단하게 구성된 내외부 샤시 전체에 블랙 코팅 처리를 적용해 부식과 오염에 대한 내구성을 크게 높였고 전원 공급 장치의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 홀도 마련되어 깔끔한 내부와 공기 흐름에 유리하다. 대형 CPU 쿨러 장착을 돕는 컷아웃 설계도 적용됐다.
이 외에 전원 버튼과 리셋 버튼, USB와 오디오 포트를 모두 상단에 집중 배치하여 직관적이고 손쉬운 사용을 배려했으며, 기본 후면 팬 외에 옵션으로 측면에 120mm 팬을 추가 설치 하여 냉각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보급형 PC를 위한 합리적인 기능과 스타일 및 조립 편의성을 갖춘 GMC 엘리트는 소비자가격 18,500 원 에 출시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