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2014년 봄을 맞이하여 고해상도 사운드를 전달하는 소니 오디오 제품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독일 시장 조사 기관 GfK기준 4년 연속 국내 이어폰/헤드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소니는 지난해 10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오디오, 약자 HRA) 라인업을 출시하며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HRA란 일반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고품질의 음원 데이터를 의미한다. 소니는 음악감상자들에게 스튜디오 원음 수준의 고해상도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음질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HRA 뮤직 플레이어, 헤드폰, 이어폰 등의 HRA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소니 HRA 제품 구매자에게는 고해상도 음원만으로 구성된 이루마 정규 8집 Blind Film HRA(FLAC, 96kHz/24bit 스튜디오 원음) 하드커버 앨범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3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두 달 간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압구정 매장에서 해당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프리미엄 헤드폰 MDR-1RMK2 시리즈와 MDR-10R 시리즈, 다이내믹과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동시한 탑재한 하이브리드 이어폰 XBA-H 시리즈이다. 또한 원음을 재현하는 워크맨 NWZ-F880시리즈와 플래그십 워크맨 NWZ-ZX1, 전문가용 리니어 PCM 레코더 PCM-D100도 포함된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헤드폰과 워크맨을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할인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프리미엄 헤드폰 MDR-10R 시리즈와 뮤직플레이어 모드와 스피커 모드, 헤드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올인원 워크맨 NWZ-WH 시리즈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이어폰/헤드폰 제품들이 지난 4년간 국내 시장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소니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 봄을 맞이하여 소니 오디오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소니의 최신 HRA 제품들을 통해 고해상도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하며 따뜻한 봄을 맞이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