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Color(파워컬러) 그래픽카드 국내 유통사 KPC컴퍼니㈜(www.kpccom.com)는 가격대비 성능이 돋보이는 PowerColor 라데온 R7 260X OC D5 1GB 제품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PowerColor 라데온 R7 260X 시리즈 제품은 AMD의 가장 최신 기술인 TrueAudio와 Mantle API를 지원하며,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디아블로3 등의 게임에서 끊김 없는 성능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특히, PowerColor 라데온 R7 260X 시리즈에서 지원하는 Mantle API의 경우 주요 게임 엔진 및 제작사에서 향후 개발 예정이거나 개발중인 게임에서 적용을 앞두고 있어 더욱 향상된 성능과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SVI2 Green Power Manage' 기술을 통해 GPU의 로딩 상태에 따라 공급 전력을 유동적으로 조절하여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소비 전력을 대폭 낮췄다.
한편, KPC 컴퍼니는 3월 31일 까지 PowerColor 라데온 R7 260X 시리즈 제품 및 R7 250X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Thief 등의 인기 게임 2종을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PC 컴퍼니(www.kpcco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werColor 그래픽 카드는 국내 공식 유통사인 KPC 컴퍼니를 통해 3년간의 무상 품질 보증 받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