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Color(파워컬러)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 KPC컴퍼니㈜(www.kpccom.com)는 2개의 강력한 R9 290X GPU 탑재로 가장 강력한 게이밍 성능 제공하는 'PowerColor 라데온 R9 295X2' 제품을 공식 출시하다고 발표했다.
2개의 R9 290X GPU를 탑재해 단일 그래픽카드로는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며, 특히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기 위하여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을 채택해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은 수냉 쿨링 방식을 기본으로, 전원부와 메모리 발열 제어를 위한 1개의 쿨링 팬을 도입해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지원한다.
라데온 R9 295X2는 가장 최신의 DirectX? 11.2 지원을 통해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고 4K 울트라 HD와 같은 초고해상도와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에서도 변함없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AMD의 '멘틀(Mantle) API'를 적용한 게임에서 향상된 성능을 기대할 수 있으며, GPU 자체적으로 게임상의 오디오 프래그래밍 및 가속 등을 지원하는 'TrueAudio Technology'를 통해 보다 사실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준다.
더불어, 붉은색 LED 및 백플레이트를 채택해 고급 제품 다운 만족감을 외형을 갖췄다. 국내 공식 유통사인 KPC 컴퍼니를 통해 3년 무상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 자료제공 : KPC컴퍼니
PowerColor 라데온 R9 295X2 은 PowerColor 국내 공식 수입원인 KPC컴퍼니를 통해 국내에 한정적 수량으로 선보이게 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PowerColor 공식 홈페이지(www.powercol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