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전문업체 엠케이이(MK2, 대표 천만호, www.mk2.co.kr)는 블랙 하이그로시의 깔끔한 디자인과 후면 120mm 쿨링팬을 적용해 업그레이드된 쿨링 성능을 보여주는 미니타워 PC케이스 '스플래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K2 스플래쉬는 전면의 블랙 하이그로시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였다. 상단에는 USB 3.0 포트와 USB 2.0 포트, HD Audio 포트를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고, ODD 커버를 적용하여 ODD 장착시에도 같은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미니타워 케이스이면서도 최대 380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무난히 장착할 수 있으며, 별도의 가이드가 필요 없이 2개의 SSD도 장착된다. 특히, 후면에는 120mm 쿨링팬이 기본 적용 되어 동급 미니타워보다 더욱 뛰어난 쿨링성능을 자랑하며, 전면과 측면에 별도의 추가 팬을 장착할 수 있는 등 발열에 취약한 미니타워 케이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있다.
MK2 관계자는 "최근 성능이 뛰어난 미니타워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후면 120mm 쿨링팬이 적용된 미니타워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스플래쉬는 출시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케이이(www.mk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