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대표 정명천, www.dwcts.co.kr)가 운영하고 있는 B2B 전문몰 컴퓨터코리아(www.computer.co.kr)는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고객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기회로 스마트 시대에 걸 맞는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고객지원에 임하겠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고객지원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친구 찾기' 탭에서 '아이디 검색' 기능을 선택하고, 'comko'를 검색하여 추가하면 끝. 추가한 후에는 언제든지 발송문의, 재고 파악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컴퓨터코리아 마케팅담당자는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는 카톡을 통해 고객이 보다 편하게 문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전담 담당자를 통해 더욱 밀착된 고객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컴퓨터코리아는 오는 5월에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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