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IN WIN사의 한국파트너인 (주)엑슬비젼코리아(대표 방응철, www.in-win.co.kr)는 무광 블랙 컬러와 전면 도어방식 디자인을 갖춘 미들타워형 PC 케이스 신제품 'IN WIN EA047 USB3.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IN WIN EA047 USB3.0 는 전면 도어 방식을 적용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5.25인치 베이 3개, 3.5인치 베이 4개(외부 1개 / 내부 3개), 2.5인치 베이 1개를 지원하는 미들타워 PC 케이스이다.
내부 쿨링을 위하여 후면 120mm 쿨링팬을 기본 제공하고 먼지필터가 기본 채용된 전면흡입구 부분에도 120mm 쿨링팬을 옵션사항으로 장착할 수 있다. 최대 400mm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CPU 쿨러 최대 장착 높이는 165mm 이다.
또한, 측면 패널 개폐클립 및 슬립형 잠금장치등의 편리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intel, AMD의 공식 제품개발 파트너로써 RoHS, CE, FCC 등의 국제 공인규격의 제품구성과 인텔 공식스펙의 인터널 온보드헤더 방식 USB3.0 포트 2개 및 SECC 0.7T 고강도 강판섀시의 채용으로 중요한 PC 내부 부품의 안전성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주)엑슬비젼코리아의 담당자는 "전면도어 형식의 고급스런 디자인과 더불어 좋은 내구성 및 안정성을 고루 갖춘 IN WIN EA047 USB3.0 신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