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종합 쇼핑몰 컴퓨존(www.compuzone.co.kr)이 엔비디아의 최고급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 TITAN Z 출시와 함께 SS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5월 30일부터 컴퓨존에서 조텍의 GTX TITAN Z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면 선착순 3명에게 플렉스터 M6E 128GB SSD를 증정한다. ㈜컴포인트에서 수입 및 유통하는 PLEXTOR M6E 128GB는 PCI-E 슬롯에 장착할 수 있는 고성능 내장형 SSD로 20만 원 이상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조텍에서 선보인 지포스 ZOTAC GTX TITAN Z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상위 GPU인 타이탄 블랙 GPU를 두 개 탑재한 현존하는 최고의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5,760개의 CUDA 코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384bit 의 메모리 대역폭 x2 의 12GB의 GDDR5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어 최신 3D 게임에서부터 그래픽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울트라HD(4K, 3840 x2160)의 해상도와 최대 4-Way의 SLi 도 지원하며, 705MHz의 코어 클럭과 876MHz의 부스트 클럭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ZOTAC 지포스 GTX TITAN Z 에는 인기 액션 게임인 스플린터 셀 시리즈 '스플린터 셀 : 컨빅션'과 '스플린터 셀 : 더블에이전트' 그리고 '스플린터 셀 : 블랙리스트' 게임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다운로드 쿠폰이 기본 제공되어 게이밍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